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 두 명의 히어로> MY HERO ACADEMIA : Two Heroes 히로아카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리뷰 (스포 네타 주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 두 명의 히어로> MY HERO ACADEMIA : Two Heroes 히로아카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리뷰 (스포 네타 주의)



히로아카 극장판이 작년에 나왔는데 이제서야 보게 됐네요.
시간시간 타령하다보니 계속 거르게 된....ㅠㅠ
아무튼... 히로아카 극장판... 캬아아아아!!!!
통쾌하다라는 말이 리뷰의 전부일 거 같네요. ㅋㅋㅋ














































처음부터 올마이트의 과거 이야기도 잠깐 나오면서 흥미가 생기더라고요.
아무튼 과거 이야기가 나오고 현재로 와서...
올마이트에게는 친구 데이비드 실드가 있습니다. 올마이트는 데이브라고 부르더라고요. 그는 노벨 개성상?(ㅋㅋ)이라는 걸 받을 정도로 최고의 과학자죠.
아무튼 데이브의 초대로 올마이트와 미도리야는 I-아일랜드라는 곳으로 향합니다.
그곳에서 올마이트는 친구 데이브와 그의 딸 멜리사와 만나게 되죠.
I-아일랜드는 온갖 개성들이 모인 섬으로 마침 엑스포가 한창 진행 중이었습니다. 멜리사는 미도리야를 데리고 섬을 안내하죠.
그러다가, 미도리야는 엑스포에 온 친구들과 만나게 됩니다.
그렇게 엑스포를 즐기던 중... 당연히 빌런이 등장하겠죠.
섬의 시스템을 점거하고 인질을 붙잡은 빌런에 의해 올마이트는 힘을 쓸 수가 없습니다. 이때 미도리야와 친구들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탑 꼭대기로 향합니다. 그곳에 있는 시스템만 되찾으면 승산이 있는 싸웁이 었던 거죠.
필사적으로 싸우는 인물들의 모습이 아주 좋더라고요.
그런데 여기서 반전이 있었으니...(뭐... 뻔하지만.)
섬을 공격한 빌런은 데이브가 부른 것이었습니다. 데이브는 자신의 연구자료와 장비를 되찾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이번 사태를 꾸몄죠. 그런 통수 뒤에 또 통수가 있었으니... 빌런들과 흑막이 연관되어있었습니다.
데이브를 붙잡아가는 빌런을 추격하는 미도리야.
그동안 시스템을 복원시킨 멜리사.
헬기를 타고 도주하는 빌런을 놓치는 순간 올마이트가 등장해 데이브를 구해냅니다.
그리고 최종 보스격인 기계괴물?이 등장하죠.
여기 전투씬은 진짜.... 감탄 나옵니다.ㅋㅋ
미도리야와 올마이트의 더블 펀치로 보스 퇴치하고 이야기는 끝납니다.
올마이트와 데이브가 미도리야와 멜리사를 보며 다음 세대를 이어갈 영웅이라는 말을 하는데... 이때는 소름 돋더라고요.
(앞으로 TV판에서 멜리사가 등장한다는 건가? ㄷㄷㄷ)

아무튼 전체적으로 숨막히게 본 극장판이었습니다.
원인과 결과 반전 등도 잘 짜여져 있어요. 조금 진부한 느낌은 있지만 히어로 물의 특성상 크게 거슬릴 건 없습니다.
(히어로물 스토리는 그냥 악당 퇴치니까...ㅎㅎ)
거기에 화려한 전투씬. 무지막지한 고퀄리티. 여전히 소름을 자아내는 OST.
(전투 중간에 나온 새 OST를 찾고 싶은데ㅠㅠ 아무리 뒤져도 안 나와요. ㅠㅠ)
총 평점을 준다면 5점 만점에 4.5점 드립니다.
통쾌함과 히어로라는 주제를 확실하게 지킨 극장판이었고, 퀄리티면에서도 엄지를 들었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드립니다.
가장 좋은 건 역시 OST입니다!!!!

아래 예고편 올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이미 다들 보셨겠지만...ㅋ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니 정보] 헬로우 월드. 로맨스 SF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PV

[애니 정보] <HELLO WORLD> 헬로우 월드. 로맨스 SF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PV 새로운 애니메이션 극장판 정보가 나왔습니다. 헬로우 월드라고 하는데... 로맨스가 섞이고 SF적인 느낌이 강하더라고요. 정확한 스토리는 아직 잘 모르겠는데... PV를 보니까 확 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3D 풍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요새 요런 애니 참 많이 나오는데 점점 익숙해져서 이제는 거부감 없이 볼 수 있게 되더라고요.^^ 각본을 문제 푸는 카도였나? 그걸 맡으셨던 '노자키 마도'가 맡았고, 감독은 소아온과 나만이 없는 거리의 '이토 토모히코'가 맡았더라고요. 음... 스토리는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거기다 PV에 나온 OST 곡이 상당히 좋더라고요. 음음... 곡은 합격!ㅋㅋㅋ 아래 PV이 올려드리겠습니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오리온의 화살- 던만추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추천 (스포 네타 주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오리온의 화살-> 던만추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추천 (스포 네타 주의) 오늘 리뷰할 작품은 던만추 극장판 '오리온의 화살' 입니다. 마침 이번 3분기에 던만추 2기 TVA가 방영된다죠? 그거 보기전에 딱 알맞게 극장판을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뷰이기 때문에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안 보신 분들은 읽지 말아주세요.^^ <대략적인 줄거리> 여느 때처럼 패밀리아로 던전을 돌고 나온 주인공 벨. 그날 밤 마을에서는 신 헤르메스가 전설의 창을 뽑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여기서 아이즈 발렌슈타인 등등 얼음? 수정?에 박힌 창을 뽑으려 했지만 전부 실패하고... 당연하게도 벨이 그 창을 뽑습니다. 창을 뽑자 나타난 신 아르테미스가 오리온이라 부르며 벨한테 달려듭니다. 아무튼 아르테미스는 벨과 일행에게 오라리오 외부에 나타난 몬스터를 퇴치해달라는 퀘스트를 부탁합니다. 그 몬스터는 전설의 창으로만 죽일 수 있다고 합니다. 결국 퀘스트를 받아들은 벨과 일행은 용을 타고 오라리오 외부로 날아갑니다. 우여곡절 끝에 만나게 된 몬스터. 엄청난 힘으로 일행을 제압해버립니다. 거기다 충격적이게도 아르테미스가 몬스터한테 먹혀있었더라고요. (뭐... 대충 예상은 했다만...) 사실 벨과 만난 아르테미스는 사념체였고, 전설의 창은 사실 창이 아닌 아르테미스가 만든 화살이었죠. 즉, 아르테미스는 자신을 죽이기 위해 벨과 일행을 끌어들였던 것이었습니다. 벨은 갈등합니다. 이대로 아르테미스를 죽이지 않으면 '아르카넘' 이라는 아르테미스의 마법?이 발동해서 하계(지상)를 공격하게 됩니다. 달 크기만한 마법인 만큼 워낙 강해서 하계가 멸망할 위기죠.

[애니 순위] 2019년 3분기 7월 애니 TOP 10 탑 10 일본 애니메이션 리뷰 추천 (네타 주의!)

[애니 순위] <2019년 3분기 7월 애니 TOP 10> 탑 10 일본 애니메이션 리뷰 추천 (네타 주의!) 안녕하세요. 지난 3분기 베스트10을 선정해봤습니다. 탑10 제외 애니 :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2기>, <벰>, <어떤 과학의 일방통행>,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2기(던만추 2기)>, <귀멸의 칼날> 시리즈로 나온 애니들은 일단 제외하게 됐습니다. <귀멸의 칼날> 같은 경우는 지난 분기 탑10을 선정할 때 순위에 올라서 제외했고, <벰> 같은 경우는 아직 작품이 완결이 안나서 제외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간혹 원피스, 보루토, 블랙클로버 같은 애니는 왜 순위에 없냐는 질문이 있습니다. 100화 이상 나온 작품들은 이미 분기별 애니라고 볼 수 없기 때문에 선정 기준이 애매합니다. 이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ㅎㅎ 주의 : 애니메이션은 자신이 보고 직접 느끼는 것! 참고만 해주세요.^^ -------------------------------------------------------------------- 10위.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장르 : 모에 ,  판타지 ,  일상  +  딸 10위에 오른 작품은 딸 모에를 보여준 우리 딸입니다. 흐음... 여러가지로 굉장히 아쉬웠던 작품이었네요. 초반 4화까지는 그럭저럭 볼만하고 눈길도 많이 끌었습니다. 모성애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깨물어주고 싶은 캐릭터. 곡도 나름 괜찮고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제작사 치고는 열심히 만든 것 같은 느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5화부터 시작되는 평범한 스토리 갈수록 늘어나는 지루함. 거기에 갈수록 거슬리게 만드는 작풍 등이 감점 요인이 됐습니다. (작붕은 오프닝때부터 이미 보이긴 했